스킵네비게이션
검색 로딩 이미지

고객제안

저희 공단 발전을 위한 제안이나 아이디어 등을 보내주시면 해당 부서별로 검토하여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단, 단순 건의사항 등은 '고객의 소리' 로 등록해주시고, 제안으로 볼 수 없는 것은 공단 제안규정(제4조 2항 1호~6호)에 의거 심사 시 제외토록 하겠습니다.

제안제도 안내

  • 공모기간 : 연중 계속
  • 응모자격 : 부산광역시 시민
  • 제안방법 : 공단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

제안제도 운영 절차

  • 01

    시민제안 접수

    연중 계속

  • 02

    1차 검토

    성과평가팀

  • 03

    부서심사

    해당 부서 의견 수렴

  • 04

    예비심사

    예비심사 위원회 심의 후 채택

  • 05

    본심사

    채택제안 등급 결정

연 1회 포상

제안범위

  • 제안내용 : 공단 경영에 기여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의견 (단순 건의사항 : 고객의 소리)
  • 제안으로 볼 수 없는 것
    •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사용 또는 이용되고 있는 것
    • 특허권 등을 취득한 것 또는 제안으로 이미 채택되었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
    • 구체적인 개선내용이 없거나 실현이 불가능한 것
    • 내용이 단순한 주의 환기, 진정, 비판, 건의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
    • 공단에서 시행할 수 없는 것 등

기타사항은 성과평가팀 제안담당자 앞(051-860-7624)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

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대해서 만족하십니까?